여행 이야기

아이슬란드 ~42

금강저 2024. 7. 30. 20:10

2024.7.20.토 15일째 Landmannalaugar ~4

LAUGAVEGUR 라우가베구르 트레일 Landmannalaugar 란드만날라우가르 산장

아침에 일어나 화장실에 가서 구경을 해본다
샤워는 인포에서  사서 하란다 900 크로나

샤워장 안을 들여다봤는데 전선이 연결되 있는거 같은데 온수는 나올까?

LANDMANNALAUGAR 란드만날라우가르 산장

자연 온천 가는길 - 아침이라 사람들 없어보인다

방장님이 떡국을 끓여 주셔서 어제 저녁에 만난 한국인 류지원씨와 함께 먹었다

여기는 Hella 지역으로 나오고 날씨는 맑고 쌀쌀하다

란드만날라우가르 캠핑장 에 텐트 많다

우리차도 잘 있고~

LAUGAVEGUR 라우가베구르 트레일 포토존

두번째 라우가베구르 트레일 트레킹 을 시작한다

류지원 씨와 같이 출발하며 사진을 부탁했다

우리 앞을 걸어가는 양들과 파란 하늘

길을 인도하는 말뚝에 파랑 흰색 오렌지색 이 칠해져 있다

가파른 계단길 도 올라야한다

LANDMANNALAUGAR 란드만날라우가르 산장

Brennisteinsalda 브레니스테인살다 산 보인다

파랑 흰색 오렌지색 칠해져 있는 말뚝을 따라 걷는다

어제 걸었던 똑같은 길인데 다시 걸어도 신난다

류지원님과 서로 사진을 찍어주며 걷고있다

서로 이렇게 사진을 찍어주며 도란도란 걷고 있으니 정말 행복하다

용암지대와 브레니스테인살다 산

류지원 씨 핸드폰 의 길찾기 프로그램 NOVA
BRENNISTEINSALDA 881m 표시되어 있다

LAUGAVEGUR 라우가베구르 트레일

Laugahraun 라우가흐라운 용암지대

LAUGAVEGUR 라우가베구르 트레일 이정표
HRAFNTINNUSKER 흐라픈틴뉘스케르 산장 10.5K
LANDMANNALAUGAR 란드만날라우가르 산장 1.5K
맨 아래 LANDMANNAHELLIR 방향도 있다

이제 말뚝에서 흰색 은 없어지고 파란색 과 오렌지색 만 보인다

Brennisteinsalda 브레니스테인살다 산

지열지대로 연기가 피어오른다

류지원 씨와 기념사진 - 나랑  띠동갑 인데 미국연수 마치는 기념으로 5일 동안 라우가베구르 트레킹 왔단다 스코가포스 쪽으로 내려가서 비크에서 관광 좀  하고 미국 덴버로 돌아갈건데 비행기표 60만원에 직항 타고 왔단다 완전 부럽다

Brennisteinsalda 브레니스테인살다 산과 파란하늘 - 저 멀리 갈림길 이정표 보인다

날씨 맑은 오늘 다시 트레킹 올수 있어서 너무 좋다

브레니스테인살다 산 과 류지원 씨 - 서울에서 다시 만나고 싶다

파란하늘 과 기암괴석 ~

우리가 트레킹 하는 모습을 뒤에서 찍으신거 같다

어제 사진 찍고 싶었는데 못찍었던곳 까지 다시 왔다

여기 오기전에 브레니스테인살다 산으로 가는 갈림길이 있는데 이 눈 사진 찍고 싶어서 ~ㅎ

사진 찍어주시고 말벗이 되주셨던 류지원 씨와는 여기서 헤어져야한다 - 파란색 초록색 말뚝
류지원씨 안전 산행 하세요

류지원씨는 파란색 기둥을 따라 라우가베구르 트레일 을 5일동안 걸어가실 예정이다
얼마나 멋진 트레일 이길래 사람들에게 이렇게 인기가 있는걸까? 나도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3박4일 트레킹 해보고 싶다

브레니스테인살다 산으로 올라가면서 본 풍경

드디어 브레니스테인살다산 정상

정상에 있던 커플이 어제 한국팀이 내려갔던 길로 내려간다 우리도 오늘은 저리로 내려갈거란다

오묘한 빛깔의 산이 이어진다

방장님과 브리안님은 브레니스테인살다 산등성이 를 따라 걸으며 작품활동을 하고 계신다

흑요석의 검은 산

알록달록 초콜릿 빛깔의 건너편  산